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KBS 아침마당 새 MC로 엄지인 아나운서 발탁

방송 엔터테인먼트

by willy-nilly 2023. 6. 7. 17:08

본문

반응형

 

명실상부 KBS 대표 프로그램 <아침마당>이 5월 봄맞이 새 단장에 나섰다!

 

특히 김재원 아나운서와 새롭게 호흡을 맞출 ‘새 얼굴’로 엄지인 아나운서가 발탁됐다! 그녀는 능숙한 진행 솜씨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을 뿐 아니라, 2016년 한차례 <아침마당>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녹아들어, 새로운 에너지를 한껏 뿜어낼 예정이라고!

 

당시 아이를 출산하며 6개월 만에 아쉽게 마이크를 내려놓아야 했지만, 6년 만에 다시 <아침마당> 진행을 맡게 된 것이 아무래도 이 프로그램을 만날 수밖에 없는 운명이라고 생각한다는 그녀는, 지난 12년간 <우리말 겨루기>로 단련된 진행 실력과 더불어 반전 매력까지 무엇이든 보여줄 준비가 되어있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!

 

 

한편 오랜 시간 <아침마당>을 지켜온 패널도 새롭게 교체될 예정이다!

 

특히 월요일 “명불허전”은 패널 자리를 두고 쏟아지는 연예인들의 출연 경쟁(?)으로 <아침마당> 32년 역사 최초로 패널 인턴제를 도입할 예정이라고! 과연 누가 월요일 패널 자리를 차지하게 될까?

 

또한 <아침마당>의 간판 코너 “화요초대석”은 자타공인 연예계 마당발이자, 입담꾼으로 유명한 배우 이광기 씨와 따뜻한 인품과 공감 능력이 탁월한 국악인 박애리 씨가 이야기 짝꿍이 되어 진솔한 토크를 끌어내는 역할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예정!

 

또 생방송 트로트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수요일 “도전 꿈의 무대”는 <전국노래자랑>에서 탁월한 진행 솜씨로 故 송해 선생님의 빈자리를 채워줬던 이호섭 작곡가가 김혜영 씨와 호흡을 맞춰 전문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.

 

<아침마당>과 오랜 시간 함께한 기존 패널들 역시, 이제 고정된 역할에서 벗어나 다양한 요일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와 함께, 대한민국에 현존하는 유일한 생방송 토크쇼를 함께한다는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새로운 얼굴들이 시청자에게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줄 예정이다.

 

김재원 아나운서, 엄지인 아나운서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고 새로운 패널들로 단장한 <아침마당>은 5월 1일부터 오전 8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.

 

출처:2023KBS[아침마당] www.kbs.co.kr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